전쟁의 화마를 피해 모국에 돌아온 우크라이나 고려인 난민 동포들은 화성 전역에 19 가구 40 여 명이 머물고 있습니다.
모두들 가족과 함께 맞는 행복한 #추석 명절을 고국에 두고 온 가족들 걱정에 더욱 외롭고 쓸쓸하게 맞을 우리 동포들에게, (우리 정기후원단체이기도 한) 더불어숲동산교회에서 따뜻한 마음을 보내주셨습니다.
더불어숲동산교회 가족들이 선물세트를 정성껏 포장하여 전달해주셨어요. :)
센터로 전달된 선물세트는 연휴 첫 날인 오늘 아침 일곱 가정에 전해졌습니다. 나머지도 난민 동포 모임 등을 통해 각각 나누어 드릴 예정입니다.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는 #사랑나눔푸드뱅크 에서 기증한 달님이 인형도 함께 선물하였습니다.
[추가] 나머지 난민 동포 가정에도 추석 연휴 기간에 추석 선물을 전달했습니다. 감사합니다.
이웃과 함께 따뜻한 추석 명절을 누리고자 #더불어숲동산교회 에서 전해주신 마음에 깊이 감사드립니다.
#우크라이나 #고려인동포 #난민 들은 주로 화성시 남양과 향남(발안), 팔탄 등지에 머물고 있지만 대부분 기존 거주중인 고려인동포들에 의탁하며, 단순 일용직 등으로 힘겹게 생계를 유지하고 있는 형편입니다. 더구나 절반에 가까운 난민들이 미성년 자녀들이라 더욱 관심과 보살핌이 필요합니다.
[일시후원 바로가기] 우크라이나 난민 기부금에 체크해주세요!
[정기후원 바로가기] 저희 법인에서는 난민 동포들을 위한 후원 물품 전달 뿐 아니라 지속적인 생활 유지와 자립을 돕기 위한 한국어 교육, 미성년 자녀들의 진학과 방과 후 돌봄 및 학습지도 등 다각적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. 법인의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!
Kommentare